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북4 주요 사양 공개

by 정보모여 2023. 11. 19.
반응형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삼성전자의 차세대 갤럭시북4가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양들은 기술 애호가들에게 큰 기대를 안겨주고 있는데요, 바로 그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북4 시리즈, 다양한 선택의 폭

IT매체 샘모바일은 갤럭시북4 시리즈의 전체 사양을 독점적으로 공개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는 갤럭시북4 갤럭시북4 360 갤럭시북4 프로 갤럭시북4 프로 360 갤럭시북4 울트라 등 다섯 가지 모델이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것으로 보입니다.

혁신적인 칩셋, 갤럭시북4 시리즈의 심장

주목할 만한 점은 이번 시리즈에 탑재될 칩셋입니다. 인텔의 14세대 메테오 레이크 칩이 기본 탑재되어, 강력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북4 울트라에는 RTX 4070 GPU가 탑재되어 그래픽 처리 능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될 전망입니다.

다채로운 디스플레이와 메모리 옵션

갤럭시북4를 제외한 나머지 모델들에는 아름다운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됩니다. 또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8GB, 16GB, 32GB의 램과 256GB, 512GB, 1TB의 NVMe 스토리지 중 선택이 가능해, 다양한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풍부한 주변 장치 지원

갤럭시북4 시리즈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주변 장치를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USB 3.2, 썬더볼트4, USB Type-A, HDMI, 마이크로SD 카드 리더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편리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모든 모델에는 윈도우 11이 사전 설치되어 있어, 최신 운영 체제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치며

갤럭시북4 시리즈는 삼성전자가 제시하는 미래의 모습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통해, 이번 시리즈는 분명히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가오는 기술의 미래, 갤럭시북4 시리즈와 함께 그 첫걸음을 내디뎌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